영국프리미어리그 epl중계 영국축구뉴스 웨스트햄은 재능 있는 토트넘의 적수를 찾기 위해 아스널을 관망할 준비가 되어 있다.

영국프리미어리그 epl중계 영국축구뉴스 웨스트햄은 재능 있는 토트넘의 적수를 찾기 위해 아스널을 관망할 준비가 되어 있다.

특파원 0 217 03.27 17:01

프리미어리그중계 해외축구분석 epl뉴스 웨스트햄이 디나모 자그레브 포워드 미슬라프 오르시치와 계약하기 위해 라이벌 아스널과 함께 경쟁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오르시크는 지난주 토트넘을 유로파리그에서 탈락시키는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유명세를 탔다. 그 이후 그 윙어는 많은 프리미어리그 구단들의 레이더에 포착되었고 이제 해머스가 관여하고 있다.


최근 보도에 따르면 아스널은 마르틴 오데가르드와 영구적으로 계약할 수 없을 경우 오르시치에게 이적할 수 있다고 한다. 건너스는 더 긴축된 예산으로 일해야 할 것이고 크로아티아인은 비용 효율적인 선택이 될 수 있다.


하지만 런던으로 그를 유인하려는 팀은 그들뿐만이 아닌 것 같다. 풋볼 인사이더에 따르면 웨스트햄은 오르시치와 계약할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이 웹사이트는 아스널도 관심을 갖고 디나모 자그레브와 접촉하고 있음을 확인시켜준다. 그러나 웨스트햄도 마찬가지인데, 런던 양측이 공격자를 위해 몸싸움을 벌이고 있기 때문이다.


디나모전 122경기에서 53골 25도움을 기록하며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제, 이 28살의 선수는 다음 단계를 밟을 준비가 될 수 있다.


웨스트햄과 아스널이 크로아티아 구단에 여름에 오르시치와 계약하는 데 얼마나 걸릴지 문의했다는 주장이다. 그러나 보고서는 대응 내용이 무엇이었는지는 명확히 밝히지 않고 있다.


오르시치는 올 시즌 19골을 넣은 자그레브에서 2025년까지 계약 중이다. 그는 지난달에야 새로운 계약을 체결했지만, 빅 클럽들은 곧 디나모의 결의를 시험할 수 있었다.


오르시치가 란지니를 대신할 수도 있다.

웨스트햄의 오르시크에 대한 관심은 마누엘 란치니가 클럽을 떠나려고 한다는 루머의 결과인지도 모른다.


아르헨티나는 2016년 해머스에 입단한 뒤 긍정적인 인상을 남겼다. 하지만 부상으로 인해 그는 다소 진로를 이탈했다.


제시 링가드가 지난 1월 맨유에서 임대차계약으로 입국한 이후 내린 긍정적인 영향은 란지니의 가능성을 더욱 떨어뜨렸다. 그래서 그는 자신의 미래를 고려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에 따르면 란지니는 다른 곳에서 새로운 도전을 하기 위해 여름에 런던 스타디움을 떠나고 싶어한다.


이것은 클럽이 교체계약에 서명함으로써 행동하도록 강요할 수 있는 반면, 그들은 또한 링가드에 영구적으로 서명할 것인지에 대한 결정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f467bff5d0eddedc5de0abcebf26b9d8_1616832056_6844.pn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