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뉴스 epl중계 해외축구분석 3명의 프리미어 팀이 참가하는 리버풀은 터키 스타의 스카우트 임무를 맡았다.

프리미어리그뉴스 epl중계 해외축구분석 3명의 프리미어 팀이 참가하는 리버풀은 터키 스타의 스카우트 임무를 맡았다.

특파원 0 188 03.27 16:45

영국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분석 epl뉴스 보도에 따르면, 보도에 따르면, 리버풀은 터키 골키퍼 우구르칸 카키르를 스카우트할 계획인 많은 프리미어리그 팀들 중 하나이다.


카키르는 오랫동안 리버풀의 감시망에 있었다. 그의 에이전트는 2019년 5월 알리송의 대리로 사이먼 미그놀렛의 교체를 노리고 있었기 때문에 레즈가 다시 관심을 가졌다고 언급했다. 결국 그들은 대신 아드리안에 서명했다.


하지만, 이 스페인 사람의 미래는 이제 의심스러워졌고 그는 이번 여름을 떠날 것 같다. 시즌이 끝나면 계약이 만료돼 이미 고국으로 돌아갈 계획을 짜고 있다.


리버풀은 앨리슨 베커의 탈락이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에 새로운 선취 골키퍼를 찾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들은 그가 믿을 만한 백업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올 시즌 알리송의 불참 속에 카오임힌 켈러가 몇 차례 활약한 적이 있다. 그러나 구단은 이 역할을 수행할 22세 이외의 다른 사람을 찾고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아시스트 아놀리즈에 따르면 저 남자가 카키르일 수도 있다고 한다. 24세의 이 선수는 리버풀의 선택지로 남아 있으며, 마침내 이적을 위한 조건들이 마련될 수 있을 것이다.


보고서는 리버풀이 주말에 노르웨이와의 터키 경기를 보기 위해 스카우트를 파견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이번 주 네덜란드와의 경기에서 이미 조국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카키르만이 자신이 축소된 역할을 할 의향이 있는지 알고 있지만, 트라브존스포르에서 리버풀로 이적할 기회는 어느 쪽이든 유혹적일 수 있다.


그러나 안필드만이 유일한 잠재적 목적지는 아니다. 첼시, 웨스트 브롬, 브라이튼도 카키르의 활약을 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첼시는 또한 최근 몇 달 동안 골 선택권을 놓고 고심해 왔다. 케파 아리사발라가가 감명을 주지 못하자 이들은 지난 여름 에두아르 멘디와 계약했다.


케파는 여전히 2번 역할을 맡고 있고 멘디는 데뷔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하지만 블루스는 계속해서 새로운 골키퍼들과 연결되어 있다.


리버풀처럼 그들은 한동안 카키르와 연계되어 있었다.


한편 웨스트 브롬은 이번 시즌 골로 샘 존스톤의 서비스를 즐겼다. 그러나 그들이 예상대로 좌천된다면 영국 남자에 대한 관심에는 부족함이 없을 것이다.


그리고 브라이튼은 지난 1월 맷 라이언이 교체계약 없이 임대차계약으로 아스널에 입단하는 것을 허용했다. 로베르토 산체스는 여전히 첫 번째 선택이지만 그들은 여름에 할 생각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카키르가 노르웨이를 상대로 한 경기력이 프리미어리그 진출 가능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아직 2024년까지 트라브존스포르와 계약 중이지만 새로운 도전을 시도할 적기일 수 있다.


리버풀, 2018년 목표물 추격 부활

리버풀의 장기 목표물이 안필드로의 이주와 연계된 것은 카키르만이 아니다.


다른 곳에서는 구단이 2018년 계약 직전까지 갔던 미드필더 나빌 페키르에게 여전히 관심을 갖고 있다는 보도가 나오고 있다.


그의 의학적 우려로 인해 라이온에서 그를 영입하기 위한 계약을 무산시켰고 그는 1년 후 대신 레알 베티스에 입단했다. 스페인으로 이적한 이후, 그는 건강하고 여전히 경기장에서 큰 공헌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따라서, 피차제스는 리버풀이 다시 27세의 선수 사냥에 나섰다고 주장한다. 게다가 그들은 라이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보다는 그와 계약할 수 있는 호감자들이다.


하지만 그들이 확실히 입찰에 응할 것이라고 제안할 만한 것은 없다.

7d1fa8da144d68a4685dcbba1c565b24_1616831154_7196.pn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