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뉴스 영국축구분석 해외축구중계 셰필드 유나이티드는 다음 매니저의 최종 명단에 새로운 이름을 추가했다.

프리미어리그뉴스 영국축구분석 해외축구중계 셰필드 유나이티드는 다음 매니저의 최종 명단에 새로운 이름을 추가했다.

특파원 0 213 03.27 16:38

영국축구중계 epl뉴스 프리미어리그분석 전 풀럼 보좌관인 하비에르 페레이라가 셰필드 유나이티드를 맡을 후보로 떠올랐다.


블레이드와 그들의 주인인 압둘라 왕자는 이달 초 크리스 와일더와 결별한 후 새로운 매니저를 찾고 있다.


이 구단은 반즐리 전 감독 폴 헤킹바텀이 현재 간병을 맡고 있어 프리미어리그에서 강등될 위기에 처해 있다.


유나이티드는 후보자들의 관심이 쇄도하고 있으며, 그들은 질문을 받자마자 프리미어리그로 복귀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이들이 특히 관심을 갖는 이름 중 하나는 페레이라(Pereira)로 알려져 있는데, 그는 슬라비사 조카노비치(Slabisa Jokanovic)의 2인자였다.


페레이라는 왓포드, 맥카비 텔아비브, 풀럼에서 조카노비치의 조수였다. 그 후 크레이븐 코티지에서 축구 운영 부국장을 거쳐 중국 슈퍼리그 구단 허난젠예 감독으로 부임했다.


페레이라는 일류 감독이라는 평판은 수많은 감독들에 의해 뒷받침되었고 유나이티드는 그들이 그에게 돌려준 보고에 크게 감명을 받은 것으로 이해된다.


압둘라 왕세자가 와일더 퇴장에 대해 논의하다

한편, 압둘라 왕자는 최근 와일더의 출발에 대해 언급하고 있다.


구단주는 와일더가 실제로 탈퇴가 허락되기 전에 두 번이나 클럽에서 사임하려 했다는 사실을 인정하고 블레이즈 측에 4백만 파운드의 보상금을 요구했다.


말하기 스카이 스포츠 뉴스압둘라는 모든 것이 배후처럼 보이지 않았다고 밝혔다. 그는 이제 와일더의 퇴장을 놓고 열렸던 토론들을 폭로했고, 왜 그가 그의 영입에 불만족스러웠는지를 밝혔다.

b68b91ca8833b6a523e8ad041d2a2caf_1616830729_9075.png
 

Comments